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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원변경

임원변경란?

임원의 취임, 사임, 중임, 해임, 임기만료퇴임


  1. 1. 이사의 임기는 3년을 초과하지 못하므로 임기가 만료되면 중임등기를 하여야합니다.
  2. 2. 감사의 임기는 취임 후 3년 이내의 최종의 결산기에 관한 정기총회의 종결 시까지입니다.
    - 대표이사의 주소변동이 있는 경우 (2주내에 등기 요함.)

임원등기 필요서류

  1. ① 정관사본
  2. ② 주주명부
  3. ③ 법인인감도장
  4. ④ 법인인감카드 (대표이사 변경시)
  5. ⑤ 법인인감증명서 1통
  6. ⑥ 사업자등록증 사본
  7. ⑦ 25% 이상 주식 보유한 주주 : 개인인감도장, 개인인감증명서 1통
  8. ⑧ 취임임원 : 개인인감도장, 개인인감증명서 1통, 주민등록등(초)본 1통
  9. ⑨ 사임임원 : 개인인감도장, 개인인감증명서 1통
안내사항
- 임원 등기의 경우 해태할 경우 과태료가 부과됩니다.
- 담당자와 연락처 기재해주시면 정확한 비용안내 및 필요서류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- 서류가 준비되면 관할등기소에 접수 후 등기완료는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